UFC 311: 이슬람 마카체프 대 아르만 차루키안 2세
UFC 311: 이슬람 마카체프 대 아르만 차루키안 2세
Blog Article
2015년 아드리아노 마르틴스에게 패배한 충격적인 패배를 제외하고, 모든 이슬람 마카체프 팬들은 잊고 싶어 합니다. 한 명의 라이트급 경쟁자가 다게스타니 야만인과 자신을 훌륭하게 평가했는데, 바로 아르만 차루키안입니다.
그렇기 때문에 골든스테이트에서 생중계되는 UFC 311은 UFC가 2025년 유료 시청 일정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방법입니다! 마카체프는 2025년 말까지 UFC 웰터급 챔피언이 될 확률이 -325, UFC 선물 배당률은 +400입니다.
마카체프는 2019년 차루키안을 처음 만났을 때 일관된 압박과 테이크다운을 통해 만장일치로 결정을 내렸습니다. 하지만 후자의 경우 승격 데뷔전이었고, 5년이 지난 지금 챔피언십을 앞두고 있는 지금, 다나 화이트와 함께 할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싸움 중 하나입니다.
마카체프의 9연승, UFC 통산 14연승, 155파운드 챔피언십 4연승을 포함해 차루키안이 찰스 올리베이라, 베닐 다리우쉬 등 격렬한 반대파와 함께 지난 10번의 시합 중 9번을 승리하며 첫 번째 시합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기 때문에 이번 시합은 우리가 요구해 온 재대결입니다. 이 경기는 프로모션이 만들 수 있는 가장 흥미로운 경량 매치업으로 빠르게 발전했습니다.
감각을 완전히 잃었고 이것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메랍 드발리쉬빌리 대 우마르 누르마고메도프, 지리 프로차즈카 대 자마할 힐, 케빈 홀랜드 대 레이니어 데 라이더, 베네일 다리우시 대 레나토 모이카노는 어떨까요? UFC 311은 정말 뛰어난 PPV이며, 다른 누구의 의견도 받아들이지 않겠습니다!
토토사이트